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 클렌즈 돕는 ‘미식주스’ 4종 론칭 ‘미식주스플랜’ 건강 프로그램 제안!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 클렌즈 돕는 ‘미식주스’ 4종 론칭 ‘미식주스플랜’ 건강 프로그램 제안!

2018.09.28

임경호

본문

 

-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 체내 노폐물 배출 돕는 미식주스’ 4종 론칭  

-      2, 3, 5일 단위 미식주스플랜으로 맞춤형 클렌즈 프로그램 제안

-      천연원료로 영양소 흡수율 배가, “비워낸 만큼 필요한 요소를 채우는 것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이사 남대광)의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에서 체내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건강식품 미식주스’ 4종을 27일 론칭 했다.

 

브라운, 그린, 퍼플, 옐로우4종으로 각각 색깔에 알맞은 과일, 채소 등 천연원료와 식이섬유, 멀티비타민, 수용성콜라겐(피쉬콜라겐) 등 영양소를 담아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토마토, 양배추, 치커리식이섬유 등이 함유된 브라운은 아침시간 편안한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그린은 케일, 시금치 등 섬유질 가득한 녹색채소를, ‘퍼플은 아로니아, 블루베리 등 슈퍼푸드를 담아 각 원재료가 지닌 효능과 에너지를 제공한다. ‘옐로우에는 파프리카, 망고, 수용성 콜라겐 등 과일 영양소를 채워 수면시간 중 지속적인 수분공급을 돕는다.

 

소소생활은 미식주스 출시와 함께 각 컬러 별 콘셉트와 효능을 앞세워, 2, 3, 5일 단위의 미식주스플랜을 제안한다. 정해진 시간동안 미식주스를 섭취하며 체내 노폐물 제거 및 장기기능의 휴식을 돕는 클렌즈 프로그램으로, 활동 시간 별 흡수가 용이한 주스 추천 및 음용순서, 음용간격 등 체계적인 정보로 소비자들의 쉽고 효율적인 참여를 독려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이소정 상품기획자는 비워낸 만큼 필요한 영양소로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 “영양소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음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맛과 기호성을 높이고자 원재료의 이상적인 조합비율을 찾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소소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 스토리에 알맞게 적은 칼로리, 포만감, 영양소 등 3박자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라인업을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소소생활은 현대인의 삶을 밀접하게 연구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알맞게 제안하는 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마시는 곡물 뮤즐리 소소한끼와 저칼로리 견과류간식 소소한바’,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소소한잔’, 포만감을 높여 소식을 돕는 소소반끼 바질씨드등 식사대용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이 있다.

 

특히, 곤약을 활용한 면요리 간편식 소소한밤의 경우 저칼로리(98Kcal)의 건강한 야식문화를 제안,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누적판매량 50만 개(8월 기준)에 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