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신사동 성인플랫폼 N.19에서 핼러윈 이벤트 개최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블랭크코퍼레이션, 신사동 성인플랫폼 N.19에서 핼러윈 이벤트 개최

2018.10.31

임경호

본문

 

-      국내 최대 어덜트숍 N.19, 10월 핼러윈 시즌 맞아 이벤트 개최  

-      금토 양일간 방문객 대상 페이스페인팅 및 핼러윈 기프트패키지 무료증정

-      건강한 성문화 추구하는 N.19, 오프라인 고객 소통 다각화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국내 최대 어덜트숍 엔십구(N.19)’에서 10월 핼러윈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핼러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페이스페인팅핼러윈 기프트패키지무료증정으로, 오는 26()27() 양일간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엔십구(N.19)’ 매장 5층에 마련된 핼러윈 디스플레이 쇼룸에서 진행된다.

 

핼러윈 기프트패키지트릭오어트릿핼러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스낵과 실감나는 상처 스티커, 자사의 커먼데이(COMMON DAY)’ 브랜드의 콘돔제품, ‘엔십구(N.19)’ 이용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금토일 양일 간 선착순 1,000명의 방문고객에 한해 무료증정한다.

 

특히, 토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페이스페인팅이벤트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핼러윈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괴기스러운 코스튬 페인팅을 제공하며, 10월 마지막 휴일 신사동 거리의 분위기를 이색적으로 달굴 계획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이고운 브랜드담당자는 핼러윈은 서양의 축제지만 다양한 문화를 즐기고 체험하는 측면에서 가치가 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성문화를 추구하고자 양지로 뛰쳐나온 어덜트숍인만큼 다양한 문화를 수용하고, 성인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엔십구(N.19)’는 블랭크코퍼레이션 자회사 비케이리테일과 협업 기획한 국내 최대 온라인-오프라인 어덜트숍이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지상 7층 규모의 오프라인숍과 온라인숍에서 다채로운 성인용품과 남성, 여성 전문제품 등을 모아 관람과 판매를 함께 제공하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