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블랭크코퍼레이션, 주요 브랜드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 헬스앤뷰티 라인업으로 ‘요우커’ 맞이
2018.10.31
임경호
관련링크
본문
- 닥터원더, 에이노멀, 블랙몬스터 등 헬스앤뷰티 브랜드 롯데면세점 입점
- 롯데면세점 본점 ‘블루밍뷰티관’ 통해 관광객, 요우커와 브랜드 접점 마련
- 참신한 아이템, K뷰티와 남성 그루밍 트렌드 전파 기대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자사의 주요 헬스앤뷰티(H&B) 브랜드인 ‘닥터원더’, ‘블랙몬스터’, ‘에이노멀’이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롯데면세점의 중화권 관광객을 대상으로, 자사 브랜드 및 K뷰티의 우수성, 남성 그루밍 트렌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먼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원더(Dr+wonder)’는 ‘네일 에센스 포켓 팬’, ‘세라믹 포켓 루즈 스킨리무버’, ‘네일 파라핀 핫스파’ 등 네일케어 제품 3종과 발각질을 제거하는 ‘악어발팩’, 피부 흉터를 방지하고 상처회복을 돕는 ‘원더패치’ 등 헬스케어 제품을 내놓았다.
특히, ‘악어발팩’과 ‘원더패치’는 온라인몰을 넘어,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유통망에서도 품질과 가성비에 대한 큰 호응을 얻으며, 각각 누적판매량 140만 개, 12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아울러, 대표적인 국내 남성 뷰티브랜드 ‘블랙몬스터(BLACK MONSTER)’에서는 ‘블랙밤(립밤)’, ‘블랙립틴트’, ‘블랙브로우(아이브로우)’ 등 메이크업라인과 ‘올인원 데이&나이트’ 로션크림 등 스킨케어라인, ‘블랙 포마드&왁스’ 등 헤어라인 등 주력제품을 포함시켰다.
절제된 향과 은은함을 주제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이노멀(A NORMAL)’의 ‘노멀퍼퓸’도 입점에 합류했다. 세 개 브랜드 제품은 롯데면세점 본점(명동 9층)에 마련된 ‘블루밍뷰티관’을 통해 면세가로 만날 수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이병열 유통기획자는 “다양한 관광객들의 발길을 모으는 롯데면세점을 통해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특히, 한류 콘텐츠와 K뷰티제품에 이해도가 높은 다양한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국내 남성 그루밍 트렌드와 더마 코스메틱의 우수성을 함께 전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으로, 중화권 고객 사로잡기에 더욱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지난 8월에는 대만과 홍콩,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법인을 설립하고, 다양한 분야의 제품과 참신한 소셜 콘텐츠를 앞세워 현지 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