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 2018 케이펫페어 부스 출격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 2018 케이펫페어 부스 출격

2018.11.22

임경호

본문

 

-      아르르(arrr),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2018 케이펫페어` 부스 참가

-      킁킁볼’, ‘덴탈츄등 소셜미디어 인기제품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      반려동물 및 동반 방문객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마련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arrr)가 오는 23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박람회 `2018 케이펫페어`에 참가한다.

 

오직 반려동물의 시각에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된 아르르 브랜드의 전 제품을 출품, 현장 판매를 통해 최대 2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슬개골 탈구 및 치석 예방용 건강 간식 뉴트리션 덴탈츄(관절&피부)’와 소화 및 요로계통 건강을 돕는 영양간식 건강한 쮸르등 반려동물 식품을 비롯해, 기존 넥카라 제품의 불편함 해소하고 부드러운 쿠셔닝을 겸비한 ‘UFO 넥카라및 노즈워크(후각활동)기반 놀이기구 킁킁볼 10가지의 인기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르르 부스를 찾은 방문객 전원에게 반려동물과 견주·묘주가 함께 마실 수 있는 식수를 제공하며, 소셜 플랫폼 카카오플러스에서 아르르브랜드를 친구로 등록 시, 현장에서 영양간식을 무료로 증정한다.

 

, 매회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아르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최대 50만 원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전원에게는 3,000원 상당의 적립금 및 쿠폰을 지급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정현지 브랜드 디렉터는 아르르 브랜드의 첫 오프라인 행사로, 현장에서 직접 고객을 만나 반려생활에 대한 정보와 제품 컨설팅 등 다양한 소통을 진행할 것이라며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반려동물 일상에 편의성을 높이고, 성숙한 반려문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 제품 개발에 지속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르르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20176월 론칭 이후 건강 간식, 청결제품, 놀이기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뉴트리션 덴탈츄(관절&피부)’의 경우, 200만 개의 누적판매량(10월 기준)을 달성하기도 했다.


2018 케이펫페어 아르르 부스 조감도 

aba6de34c5963a6ff0b9f7d91313de24_1542864377_368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