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 2018 케이펫페어 부스 출격
2018.11.22
임경호
관련링크
본문
- 아르르(arrr),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2018 케이펫페어` 부스 참가
- ‘킁킁볼’, ‘덴탈츄’ 등 소셜미디어 인기제품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 반려동물 및 동반 방문객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마련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arrr)가 오는 23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박람회 `2018 케이펫페어`에 참가한다.
오직 반려동물의 시각에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된 아르르 브랜드의 전 제품을 출품, 현장 판매를 통해 최대 2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슬개골 탈구 및 치석 예방용 건강 간식 ‘뉴트리션 덴탈츄(관절&피부)’와 소화 및 요로계통 건강을 돕는 영양간식 ‘건강한 쮸르’ 등 반려동물 식품을 비롯해, 기존 넥카라 제품의 불편함 해소하고 부드러운 쿠셔닝을 겸비한 ‘UFO 넥카라’ 및 노즈워크(후각활동)기반 놀이기구 ‘킁킁볼’ 등 10가지의 인기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르르 부스를 찾은 방문객 전원에게 반려동물과 견주·묘주가 함께 마실 수 있는 식수를 제공하며, 소셜 플랫폼 ‘카카오플러스’에서 ‘아르르’ 브랜드를 친구로 등록 시, 현장에서 영양간식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매회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아르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최대 50만 원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전원에게는 3,000원 상당의 적립금 및 쿠폰을 지급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정현지 브랜드 디렉터는 “아르르 브랜드의 첫 오프라인 행사로, 현장에서 직접 고객을 만나 반려생활에 대한 정보와 제품 컨설팅 등 다양한 소통을 진행할 것”이라며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반려동물 일상에 편의성을 높이고, 성숙한 반려문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 제품 개발에 지속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르르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2017년 6월 론칭 이후 건강 간식, 청결제품, 놀이기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뉴트리션 덴탈츄(관절&피부)’의 경우, 약 200만 개의 누적판매량(10월 기준)을 달성하기도 했다.
2018 케이펫페어 아르르 부스 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