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르, '케이펫페어'에서 인기… 첫날부터 일부 제품 완판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아르르, '케이펫페어'에서 인기… 첫날부터 일부 제품 완판

2018.11.26

뉴스1

본문

'샘플 증정 이벤트' 1차 물량 1시간만에 소진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반려동물교감브랜드 아르르(arrr)가 처음으로 참석한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일부 제품을 완판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fff228a37222a69cfc01d4b1ade14d4b_1543195967_9448.JPG

아르르는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박람회 '2018 케이펫페어'(주최 한국펫사료협회)에 참가했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처음이지만 첫날부터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아르르 부스 오픈 이후 현장에서 진행한 '샘플 증정 이벤트' 1차 물량 2000개가 1시간만에 모두 소진되고, 아르르 브랜드 관련 기업간 거래(B2B) 상담문의가 10여건 이뤄졌다. 

fff228a37222a69cfc01d4b1ade14d4b_1543195981_9888.JPG
 

또한 단순반품, 패키지 오류 등으로 공급되지 않은 B급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이 크게 주목 받으면서 당일 준비 수량을 모두 완판했다. 


특히 인기제품인 'UFO 넥카라'와 슬개골 탈구 및 치석 예방용 건강 간식 '뉴트리션 덴탈츄(관절&피부)'가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펫프레시' 및 '킁킁볼' 등 브랜드 전 제품에 대한 상품문의가 이어졌다. 

fff228a37222a69cfc01d4b1ade14d4b_1543195996_0707.JPG
 

이뿐만 아니라 아르르가 모든 제품의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브랜드로서 이 성분들이 어떤 도움을 주는지, 어떻게 기획됐는지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방문객들과 현장 소통을 이어갔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날 아르르 부스를 방문한 이상민씨(30)는 "소셜미디어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접하던 브랜드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어 좋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fff228a37222a69cfc01d4b1ade14d4b_1543196007_8728.JPG
 

정현지 아르르 브랜드 디렉터는 "첫 오프라인 프로모션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들이 발걸음 해주시고 제품에 만족도를 표현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B급 제품 판매 프로모션과 샘플 증정 이벤트 제품 및 생수 등 재고를 보완해 남은 행사 기간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8 케이펫페어'는 오는 25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