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자회사 썸머코퍼레이션, e커머스 위한 솔루션앱 공식론칭 애플리케이션 ‘원밀리미터(1MM)’ 기능 대폭 확장!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블랭크 자회사 썸머코퍼레이션, e커머스 위한 솔루션앱 공식론칭 애플리케이션 ‘원밀리미터(1MM)’ 기능 대폭 확장!

2018.12.18

임경호

본문

 

-      e커머스 전용앱 원밀리미터’, 쇼핑몰 운영에 최적화된 7가지 솔루션 제공

-      구매전환율, 고객 체류시간 상승, 쇼핑몰사업자와 고객 모두 편의성 증대

-      직접 컨설팅 썸머코어’, 최적화된 데이터 제공의 썸머애널리틱스개발

 

커머스기반 IT스타트업 썸머코퍼레이션이 쇼핑몰 운영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에 본격 시동을 건다.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커머스기반 IT자회사 썸머코퍼레이션(대표 김정인)e커머스 전용앱 '원밀리미터(1MM)'의 기능을 대폭 확장하고, 쇼핑몰 사업자에게 무료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원밀리미터e커머스 플랫폼 환경에 최적화된 플러그인(Plug-in)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고객의 구매전환율, 쇼핑몰 체류시간을 극대화해 사업자의 쇼핑몰 운영을 돕고, 소비자의 온라인·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핵심이.

 

현재 블랭크의 자사몰을 비롯해 임블리(IMVELY), 윙블링(wing bling) 1950여 개 쇼핑몰에서 원밀리미터의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주요 솔루션은 7가지다. 상품의 옵션 별 판매율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구매옵션선호도와 프로모션의 기간 정보를 카운트다운으로 보여주는 할인카운트다운’, 주문 시점부터 배송일정을 알려주는 배송알림배너등 위젯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 현재 쇼핑몰에서 같은 페이지를 보고 있는 소비자의 규모 및 동시간 결제 중인 규모를 보여주는 카운트 2과 스크롤 시에도 상세페이지의 주요내용을 보여주는 상세페이지 상단 설명 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UI/UX 최적화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지난 7월부터 베타서비스를 진행해온 구매옵션선호도의 경우, 선택사항(옵션)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전체 판매노출 비중이 약 166% 상승했으며, 판매율이 가장 높은 옵션의 구매비율이 138%이상 증대되는 등 효과를 입증했다

 

썸머코퍼레이션 김정인 대표는 해외의 경우, 우커머스, 쇼피파이 등 다양한 플러그인 서비스로 e커머스 플랫폼이 동반성장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원밀리미터가 대표 서비스가 되어, 모든 e커머스 플랫폼의 흥행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썸머코퍼레이션은 커머스기반 R&D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분사설립한 IT스타트업으로, e커머스 플랫폼 '원밀리미터'의 개발 및 커머스 관련 기술을 연구한다.

 

현재, ‘원밀리미터의 고도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쇼핑몰 사업자가 손쉽게원밀리미터를 설치하고 직접운영 할 수 있도록 컨설팅하는 프로그램 썸머코어와 커머스에 최적화된 데이터를 가공해 제공하는 썸머애널리틱스등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