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 첫 할인 이벤트 종료! 단일 브랜드몰 사상 공전의 흥행달성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 첫 할인 이벤트 종료! 단일 브랜드몰 사상 공전의 흥행달성

2018.12.18

임경호

본문

 

-      바디럽 첫 할인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사흘간 신규회원 4만 명 유치

-      실시간 동시접속자수 11만 명 육박, 대형 포털 실검 1위 기록하며 대세 입증

-      패션, 뷰티 아닌 생활브랜드로 신()시장개척, 단일 브랜드몰 최대성과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이 지난 12일부터 사흘간 진행한 첫 할인이벤트에서 신규 회원 4만 명을 유치하는 등 단일 브랜드몰 사상 최고의 이벤트 성과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공식모델(가수 홍진영)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 최대 74%의 할인혜택과 990원 한정특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브랜드 대표상품인 마약베개퓨어썸샤워기 990원 한정 판매 이벤트는 매회 조기 매진행렬을 이어갔다.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수량을 300개에서 600개로 늘렸으나 오픈 후 8분 만에 완판됐다.

 

실시간 페이지를 방문한 동시접속자수는 한때 11만 명에 육박했으며 대형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등장,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라이프스타일 분야 대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일시에 높은 트래픽이 몰렸음에도 불구하고 서버다운을 비롯해 노이즈 없는 이벤트 운영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감과 호평을 이끌어냈다. 실제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판매 건수 대비 CS문의 비중은 0.02%에 그쳤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정주리 브랜드 디렉터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할인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40-50대 연령대의 고객분들의 참여가 이어질만큼 수많은 고객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도 삶의 질을 높이는 양질의 제품들을 기획하며 바디럽의 새로운 라인업을 지속 선보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럽은 20174월 론칭해 정수 필터 기능을 갖춘 퓨어썸샤워기’, ‘비밀샤워등 워터(Water)라인과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등 슬립(Sleep)라인, KF인증을 받은 배기마스크 제로 더스트 마스크등 브레스(Breath)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여러 제품들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

 

 이 중 마약베개퓨어썸샤워기제품의 경우, 각각 100만 개 이상 판매 되며 전례 없던 생활시장을 개척, 패션, 뷰티 분야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e커머스 흥행이라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