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브랜드 ‘공백0100’, 론칭 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리빙 브랜드 ‘공백0100’, 론칭 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2019.01.30

이지원

본문

-      베스트 제품 1+1 혜택 제공, 브랜드몰(Mall) 신규회원 할인쿠폰 증정

-      400만 개(EA) 판매된 세탁조 크리너비롯한 총 6종 베스트제품 선정

-      신제품 개발 박차…2월 중 세탁세제출시, 추후 이불라인업 확장 돌입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공간의 가치를 만드는 리빙 브랜드 공백0100’이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3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에서는 베스트 제품 6종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 신규회원에게는 즉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3,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베스트 제품 6종에는 2018 1월 출시해 400만 개(EA)이상 판매된 세탁조 크리너매일 쓰는 주방세제’, ‘찌든때 크리너’, ‘실리카겔 제습제’, ‘곰팡이 제거젤등 생활 클린용품 및 자가 발열의 겨울잠 이불등 리빙제품이 포함됐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이승정 브랜드 디렉터는 "론칭부터 소비자의 니즈과 결핍에 공감하며 더 나은 삶을 제안하는 제품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 "고객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공백0100’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백0100’은 브랜드 론칭 1년만에 40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제품을 탄생시킨 리빙 브랜드다. 현재 소셜미디어 인기 아이템을 넘어 백화점 및 대형쇼핑몰, H&B스토어, 종합몰 등(현대백화점, 킴스클럽, GS, 롭스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스토어 및 TV홈쇼핑으로 채널을 넓혀 폭넓은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 있다.

 

앞으로 공백0100’ 2월 초 세탁세제출시를 시작으로 이불제품 라인업 확장에 돌입, 위생과 청결을 책임지는 아이템은 물론 생활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