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바디럽 딥슬립베개’ 홈쇼핑 첫 상륙! 11일 GS 홈쇼핑에서 판매
2019.04.17
이지원
관련링크
본문
- 미디어 커머스 붐 일으킨 바디럽 딥슬립베개, 11일 GS홈쇼핑에서 판매
- 홈쇼핑 첫 진출 기념, 구매자 전원에게 바디럽이 기획한 ‘목베개’ 무료 증정
- GS샵 온라인·모바일몰 사전판매 진행, 앱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 제공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의 히트제품 ‘딥슬립베개’를 11일 GS 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바디럽 딥슬립베개’는 누적판매량 100만 개 이상을 달성하며 미디어 커머스 붐을 일으킨 대표제품으로, 홈쇼핑에서의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오는 11일 GS홈쇼핑 TV채널과 GS샵(GS SHOP) 공식 온라인·모바일몰을 통해 낮 12시 40분부터 60분간 동시판매를 진행한다.
바디럽은 이번 G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1+1’, ‘2+2’ 특가 구성 제공 및 실시간 구매자 전원에게 바디럽이 기획한 ‘목베개’를 증정하는 특별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GS샵 온라인·모바일몰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앱 구매 시 3,000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 노은영 유통담당자는 “1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디지털 베개 판매 붐을 일으킨 바디럽 딥슬립베개가 홈쇼핑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2030세대를 넘어 40대 이상의 중 · 장년층에게도 한걸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럽 딥슬립베개’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작해 온·오프라인 유통처로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며 SNS대란템을 넘어 대중 인기제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 및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와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종합몰로 온라인 유통처를 확대했으며, 최근에는 올리브영, 롭스 등 헬스앤뷰티(H&B)스토어에도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확보했다.
지난해 12월부터는 가수 홍진영을 공식 모델로 기용, TVCF 및 옥외(버스, 지하철) 유튜브 등 광고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과의 아이컨택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