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생리대 3,000팩이 쏟아진다! ‘킨코우’, 대규모 샘플링과 함께 여성응원 캠페인 진행
2019.08.06
이지원
관련링크
본문
- 킨코우, 무화학흡수체 사용 ‘내추럴슬림 코튼생리대’, 3,000명 한정 무료증정
- 실제 제품 사용 후 생리기간 불편감소 비율 94.7%, 여성 고통에 솔루션 제공
- 케미포비아 시대, 화학성분 최대한 배제한 제품으로 선택의 폭 확장
㈜비케이리테일의 여성용품 브랜드 ‘킨코우’가 무화학 흡수체를 지닌 ’내추럴슬림 코튼생리대’를 여성고객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여성고객에게 제품의 긍정적인 효과를 알리고 생리와 관련된 불편사항이 개선되는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킨코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 3,000팩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킨코우는 지난 5월 패션뷰티 품평단 르뷰를 통해, 10대부터 40대까지 여성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실제 제품체험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당시, 체험단 95%가 ‘내추럴슬림 코튼생리대’ 사용 후 냄새, 가려움, 짓무름 등 고질적인 불편사항이 개선됐다고 밝히는 등 제품성능을 확인한 바 있다.
하지은 브랜드 디렉터는 “킨코우 내추럴슬림 코튼생리대는 케미포비아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고객들에게 화학성분이 최대한 배제된 제품으로 선택지를 넓혀주고자 탄생한 제품”이라며, “실제 체험단 운영과 설문을 통해 효능이 검증된 양질의 제품인만큼 이번 이벤트에서 많은 여성들이 변화를 직접 경험하고 만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킨코우는 ‘밸런스 포 베러(balance for better)’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생리기간에도 여성의 균형 잡힌 일상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이번 한정수량 증정이벤트와 함께 ‘리얼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30일까지 킨코우 생리대 제품 사용 후 솔직한 후기를 접수 받으며 이 중 30명을 추첨해 1년치 생리대를 증정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