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최대규모 웹예능, 오프라인 진출! ‘고등학생 간지대회’ 플리마켓 행사 개최하며 팬 소통 강화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유튜브 최대규모 웹예능, 오프라인 진출! ‘고등학생 간지대회’ 플리마켓 행사 개최하며 팬 소통 강화

2019.12.31

전신영

본문

 

-      유튜브 최대규모 패션 콘텐츠 고등학생 간지대회’, 플리마켓 개최

-      오는 27일 신사동 가로골목에서 진행, 주요 인기 출연자들 대거 등장

-      800여 점의 패션아이템 판매, 패션쇼 및 럭키드로우 등 풍성한 이벤트

-      고등학생 간지대회 스핀오프 콘텐츠 방영, 8인 크루의 아지트 활동 담아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이 자체 제작한 유튜브 최대규모 패션 웹예능 콘텐츠 고등학생 간지대회가 오는 27일 신사동 가로골목에서 팬과 함께하는 고간지 스핀오프 - OGZ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고간지 스핀오프 - OGZ 플리마켓은 우승자 유비를 포함, 고등학생 간지대회 본선에서 패션 역량을 뽐낸 8인의 패셔니스타들이 직접 디자인한 의류와 모자, 액세서리 등 패션아이템 800여 점을 판매한다.

 

특히, 방문객들이 가져온 옷을 현장에서 직접 리폼해주는 커스텀존 운영 및 고간지 크루들의 패션쇼, 구찌, 오프화이트, 엘바테게브, 뉴발란스 등 브랜드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로, 팬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Z세대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선발하는 유튜브 최대 규모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여름 한달 반의 방영 기간 동안 구독자 13만 명, 누적조회수 2,500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한 바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고등학생 간지대회에 보내주신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유튜브에서 시작한 블랭크의 콘텐츠 실험이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랭크는 시즌 종료 직후, 우승자 유비를 포함한 본선진출자 8인으로 패션크루를 결성, 아지트 공간 및 패션 디렉팅 활동을 지원하며 Z세대 가능성을 꾸준히 발굴 중에 있다. 출연자들의 패션활동을 궁금해하는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고간지 스핀오프의 제작을 결정, 지난 14일부터 유튜브 방영을 시작했다.

 

고등학생 간지대회 스핀오프는 매주 월, 수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고등학생 패션 리더들이 선보이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