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노멀, 인기 유튜버 세림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홈케어 스프레이 공개!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에이노멀, 인기 유튜버 세림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홈케어 스프레이 공개!

2019.12.31

전신영

본문

 

-      53만 구독자 보유한 인기 유튜버 세림과 협업한 홈케어 스프레이 출시

-      유아용품, 반려동물에도 사용 가능, 미세먼지 정화 및 탈취, 항균 효과

-      향을 시각화한 패키징으로 iF, GDA 등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 연이어 수상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자사의 향기 전문 브랜드 에이노멀이 인기 유튜버 세림과 함께 제작한 노멀 스프레이 홈케어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림은 자취 생활 및 여행, 뷰티, 일상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며 시청자와 공감을 나누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유튜브 채널 ‘샒의 삶’을 운영하며 구독자는53만 명에 달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멀 홈케어 스프레이 한정판은 자주 관리하기 어려운 침구류나 가구에 뿌리는 것만으로 탈취, 항균, 곰팡이 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미세먼지와 추위로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미세먼지 정화효과를 반영했다. 세림이 엄선한 오레가노, 로즈마리, 라벤더 등 천연 재료로 은은한 향을 제공하며, 유아용품과 반려동물에 함께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하다. 노멀 홈케어 스프레이 한정판은 에이노멀 공식몰에서만 판매한다.

 

에이노멀 브랜드 관계자는 유튜버 세림의 생활 경험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협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와 함께 에이노멀의 24가지 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노멀은 향과 감각을 아우르는 브랜드 슬로건 센트세이션(Scentsation)’을 앞세워 다양한 생활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직접 뿌리고 사용하지 않고는 알 수 없는 향을 제품명과 패키지 디자인 등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이를 인정받아 ‘iF 디자인 어워드 2019(iF Design Award 2019)’ 커뮤니케이션 부문 기업정체성(CI)·브랜딩 카테고리에서 본상, 2019 독일 디자인 어워드(GDA)에서 브랜드정체성(Brand Identity) 부문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