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툴즈’ 창간 일상 속 도구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 창간호 주제는 비누!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블랭크코퍼레이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툴즈’ 창간 일상 속 도구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 창간호 주제는 비누!

2021.01.11

전신영

본문

 

- 매회 한가지 도구 선정,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개하는 반기별 전문 잡지 선보여

- 창간호 주제로 비누선정, 코로나 시대를 맞아 가장 주목해야 할 도구로 꼽아

- 11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판매, 올 상반기 중 영문판 출간해 해외 진출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일상 속 도구의 가치를 조명하는 라이프스타일 잡지툴즈(TOOLS)’를 창간한다고 11일 밝혔다.

 

툴즈는 생활에 꼭 필요한 일상품 중 한 가지를 선정, 익숙한 도구의 이면을 철저히 탐구한다. 반기별로 선보이는 각 호마다 선정된 도구의 기원, 유명 브랜드 스토리, 인터뷰, 화보 등 다채로운 시각이 담길 예정이다.

                                                                

창간호의 주제는비누. 수천 년의 역사 속에서 전염병을 막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온 비누야말로 코로나19를 겪고 있는 현재 시점에 가장 주목해야 할 도구라는 점에서 대망의 첫 번째 주제로 채택했다.

 

비누의 탄생 비화 및 러쉬, 이솝 등 글로벌 브랜드의 철학, 배우 봉태규와 작가 하시시박 인터뷰, 비누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 등 역사와 인문학, 예술을 아우르는 폭넓은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창간호 출간을 기념해 300부 한정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해로운 것을 씻어내는 비누의 역할을 형상화한 패키지 및 욕실제품 전문 브랜드 한아조와 제작한 프리미엄 비누가 포함되어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남대광 대표는 툴즈 매거진을 통해 일상에서 습관처럼 사용하는 도구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무형의 도구를 깊이 있게 다루고 독자와 소통하며 블랭크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툴즈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된다. 올 상반기 중 영문판을 출간해 해외에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