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자회사 썸머코퍼레이션, e커머스 플랫폼 사업자 지원 어플리케이션 ‘원밀리미터’ 무료 공개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블랭크소식]

블랭크 자회사 썸머코퍼레이션, e커머스 플랫폼 사업자 지원 어플리케이션 ‘원밀리미터’ 무료 공개

2018.07.13

에디터 임경호

본문

 

-          e커머스 기반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원밀리미터’, 카페24 앱스토어에 무료공개

-      할인카운트다운’, ‘구매옵션선호도’ 2가지, 사업자-고객 모두 편의성 증대

-      커머스 기반 기술 공유, e커머스 산업 확장과 동반성장에 초점

 

쇼핑몰 사업자의 판매효율, 고객의 구매 편의성 동반증대!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커머스기반 IT자회사 썸머코퍼레이션(대표 김정인)e커머스 플랫폼 '원밀리미터'의 두 가지 어플리케이션 할인카운트다운(베타)’구매옵션선호도(베타)’를 카페24 앱스토어에 무료 공개했다고 밝혔다.

 

할인카운트다운(베타)’은 쇼핑몰의 할인 프로모션, 예약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의 시작∙완료 시점정보를 3가지 테마의 위젯을 통해 제공, 사업자의 효율적인 이벤트 운영과 이용자의 실시간 구매를 돕는다


'구매옵션선호도(베타)’의 경우, 색상, , , 개수 등 선택사항(옵션)이 다양한 브랜드제품이 타깃이다. 이용자들의 선호도 및 옵션 별 구매 현황을 퍼센티지(%)로 노출해 고객의 제품선택을 돕는다. 사업자는 해당 데이터를 통해 적절한 구매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두 어플리케이션 모두 개발자 없이 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UI, UX 디자인을 채택, 카페24 기반 소규모 플랫폼 사업자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구매동향, 상품추이 등 데이터 수집 및 판매율, 구매전환율 개선 등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원밀리미터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의 건강, 뷰티(H&B)분야 브랜드제품에 적용 테스트를 진행한 바, 노출 대비 판매율 최대치가 제품 별 평균 240%이상 상승했으며, 제품 당 월 매출 증가 효과를 제공했다. 현재 뷰티, 패션, 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쇼핑몰 플랫폼 300여 곳에서 활용되고 있다.

 

썸머코퍼레이션 김정인 대표는 원밀리미터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모든 e커머스 플랫폼 사업자들을 지원하며 산업의 확장과 성장을 함께 이루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두 플러그인 모두 베타테스트를 거치면서, 추후 다양한 템플릿과 통계 및 컨설팅 제공, 리뷰, 재고기반의 옵션기능을 추가해,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썸머는 앞으로도 e커머스 업체들과 생존전략을 함께 고민하며 시장의 파이를 넓히고 다양한 특이점에 대응해 나갈 수 있도록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썸머코퍼레이션은 커머스기반 R&D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분사설립한 IT스타트업으로, e커머스 플랫폼 '원밀리미터'의 개발과 함께 AI IoT 기술 접목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현재, 안마의자, 가구 등 제품과 IoT기술을 결합하는 브랜드 기획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머신러닝)기술 적용, 블록체인 활용 페이플랫폼 등을 연구 중에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