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 경력 0명
- 상담품질(QA) 모니터링 및 고객만족도조사 관리
: QPI기획, CSI(NPS) 조사결과 분석/개선안 도출
- KMS(상담지식시스템)관리
: 상담 프로세스 정립/유지보수 및 교육
- VOS 관리 : 프로세스 기획/유지 관리
- 대외신임도 관리
- 대외기관(소비자원,공정위 등) 민원 프로세스 기획/관리
- CS 교육 및 QA 전문경력 2년 이상 (CS 경력 5년 이상)
- 상담사 200명 이상 e-commerce CS 조직 운영 및 담당 경력
- 엑셀 및 파워포인트 활용능력 상
- 외부 인증기관 고객상담품질 관련 수상업무 경력
- In/Out Outsourcing 교육진행 및 교육기획 경력
- CS 교육 / QA 외 CS 운영업무 경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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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접 대상자에게만 연락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