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CS(Backend Process 관리) 담당자 채용
마감
본문
Customer Service Manager
CS(Backend Process 관리) 담당자
정규직 / 경력 0명
직무와 부서
- 교환/반품 지표 관리 : 불량율, 누락율, 분실율, 배송지연율등 주체별 귀책사유에 따른 지표를 관리하여 고객만족도 향상 및 제품개선 관리
- 회수 관리 : 회수필요상품에 대한 프로세스 및 지표를 관리하여 손실을 최소화 함.
- CS관리 업무상의 Insight를 도출하여 신규지표 기획 관리
- 관리지표 및 각종 보고서 작성
필수조건(인재상)
- 자사물류를 가진 업체의 CS조직에서 Backend Process(교환, 회수, 반품)등의 지표관리 및 운영 기획 전문경력 1년 이상
- 엑셀 및 파워포인트 활용능력 (상)
우대조건
- 책임감이 강하고 맡은 일을 끝낼수 있는 끈기가 있는 사람- CS 및 물류 실무 경험 보유자
메일 지원 및 문의
blank_job@blankcorp.kr
유의사항
-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지원서 양식은 자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