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er
블랭크 고객감동 QAA 담당자 채용

마감

본문

CS Quality Assurance Assessor

고객감동 QAA 담당자 


 

정규직 / 경력 0명

 

 

 

직무와 부서

 

 - 상담품질(QA) 모니터링 계획 설계

 - ​QPI 조정 및 기획

 - 상담이력 모니터링/게시판 모니터링/약속이행/상담톡(Chat) 등의 모니터링 진행 

​ - 모니터링 결과 분석 및 점검

 - Out-Sourcing QA의 평가 결과 검증 및 평가자 신뢰도 검증 모니터링

​ - 고객Care 실행안 기획점검

  

필수조건(인재상)

  

 -    -  최소 1~2년의 고객 상담 경험을 갖고 계신 분 또는 CS 조직에서 관련 업무 2년이상

 -  QAA 관련 업무경험자 / 상담가이드에 따른 스크립트 개발/작성 가능하신 분 

 -  OA 활용 능력 및 데이터, 숫자에 강하신 분 (엑셀 활용능력 상)

 -  발표자료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보유

 

우대조건

 

 -    -  발표자료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보유

 -  E-Commerce CS 조직 QA업무 경험

 

 

메일 지원 및 문의

  blank_job@blankcorp.kr



유의사항

지원시 자유 형식의 이력서(경력 기술 포함) 제출 

-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