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고객감동 QAA 담당자 채용
마감
본문
CS Quality Assurance Assessor
고객감동 QAA 담당자
정규직 / 경력 0명
직무와 부서
- 상담품질(QA) 모니터링 계획 설계
- QPI 조정 및 기획
- 상담이력 모니터링/게시판 모니터링/약속이행/상담톡(Chat) 등의 모니터링 진행
- 모니터링 결과 분석 및 점검
- Out-Sourcing QA의 평가 결과 검증 및 평가자 신뢰도 검증 모니터링
- 고객Care 실행안 기획점검
필수조건(인재상)
- - 최소 1~2년의 고객 상담 경험을 갖고 계신 분 또는 CS 조직에서 관련 업무 2년이상
- QAA 관련 업무경험자 / 상담가이드에 따른 스크립트 개발/작성 가능하신 분
- OA 활용 능력 및 데이터, 숫자에 강하신 분 (엑셀 활용능력 상)
- 발표자료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보유
우대조건
- - 발표자료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보유
- E-Commerce CS 조직 QA업무 경험
메일 지원 및 문의
blank_job@blankcorp.kr
유의사항
- 지원시 자유 형식의 이력서(경력 기술 포함) 제출
-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