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소셜로 고객과 소통… 커머스 시장 혁신 주도

입력 2018-07-04 17: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블랭크코퍼레이션)
(사진제공=블랭크코퍼레이션)
블랭크코퍼레이션이 ‘3C(Contents, Communication, Consume)’ 전략으로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며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블랭크코퍼레이션은 18개의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며 시장 판도를 바꾸고 있다. 2016년 2월 콘텐츠기반 커머스 기업 ‘블랭크TV’로 시작한 회사는 ’블랭크코퍼레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라이프 스타일 종합브랜드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설립 3개월 만에 누적매출 15억 원을 달성했으며 지난해에는 약 500억 원의 연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같은 해 ‘소프트뱅크 벤처스‘로부터 1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하며 기업공개(IPO)도 모색하고 있다.

블랭크는 ‘바디럽’, ‘닥터원더’, ‘블랙몬스터’, ‘공백0100’ 등 뷰티, 생활건강, 패션, 애견 등 다양한 분야의 자체브랜드 18곳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브랜드 통합 제품 수는 약 230여 가지에 달한다.

블랭크는 플랫폼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기존 커머스가 백화점, 마트,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통한 것과는 다른 행보다. 이를 통해 생활 패턴을 탐구하고 단점을 보완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낸다.

남대광 블랭크코퍼레이션 대표는 “회사의 최우선 가치는 높은 품질”이라며 “전문적인 기업과 협업을 통해 블랭크는 삶의 질을 높이는 솔루션 기획과 제안에 집중하는 윈윈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대중교통 요금 20% 환급"...K-패스 오늘부터 발급
  • "뉴진스 멤버는 쏘스뮤직 연습생 출신…민희진, 시작부터 하이브 도움받았다"
  • "불금 진짜였네"…직장인 금요일엔 9분 일찍 퇴근한다 [데이터클립]
  • 단독 금융위, 감사원 지적에 없어졌던 회계팀 부활 ‘시동’
  • "집 살 사람 없고, 팔 사람만 늘어…하반기 집값 낙폭 커질 것"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이어지는 의료대란…의대 교수들 '주 1회 휴진' 돌입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4.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179,000
    • -2.85%
    • 이더리움
    • 4,552,000
    • -1.79%
    • 비트코인 캐시
    • 697,000
    • -4.85%
    • 리플
    • 772
    • -3.62%
    • 솔라나
    • 216,200
    • -4.63%
    • 에이다
    • 692
    • -4.81%
    • 이오스
    • 1,196
    • -1.48%
    • 트론
    • 165
    • +0%
    • 스텔라루멘
    • 168
    • -0.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000
    • -4.81%
    • 체인링크
    • 21,130
    • -4.52%
    • 샌드박스
    • 678
    • -4.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