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팀] CX팀 팀장
blank.사옥
CX
정규직
responsibilities | 블랭크에서 기대하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블랭크코퍼레이션 전체 브랜드의 통합적 고객경험 관리
- 자사 상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고객응대 체계화
- 고객센터 운영사와 원만한 비즈니스 체계를 구축하며 비용절감 달성
- 고객문의를 지표화하며 상품, 물류, 생산까지 개선 확장
- 수평적 커뮤니케이션과 진취적 추진력으로 팀 리드
qualifications | 다음과 같은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 고객센터 인/아웃바운드 상담팀 관리 경력 5년 이상인 분
- 고객센터 아웃소싱 운영 경력 5~7년 이상인 분
- 20석 이상 규모 도급사 계약 및 Forecasting 관리 5~7년 이상인 분
- CS 지표 분석, VOC 분석, 비용 분석 등의 관리 경험 5~10년 이상인 분
- VOC를 통한 제도 개선, 지표 체계화 등의 프로젝트 참여 경험 있으신 분
- 커머스 동종 업계에서 반품률, 불량률 등의 상품관련 분석 데이터 구축 및 관리 경험 3년 이상인 분
preferential treatment | 우대사항
- WMS 중 EMP (난소프트) 시스템 유경험자인 분
- 엑셀 프로그램 활용 능력 중 · 상급 이상인 분 (함수 활용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추출, 가공할 수 있는 수준)
- 물류관련 업무 유경험자 or 물류 CX 통합 조직 리드 경험 보유한 분
blank character | '블랭크다운 사람'이란 어떤 사람일까요?
- 높은 목표를 세우고 치열하게 일하는 사람
- 똑똑한 도전을 계속 하는 사람
- 최적화된 방식으로 일하는 사람
- 기술과 트렌드를 항상 연구하는 사람
- 디자인 디테일에 집착하는 사람
- 패러다임 시프터를 존경하는 사람
checklist | 지원 전 체크해 주세요.
- 이력서 제출은 필수입니다.
- 입사 후 3개월 동안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 장애인,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입사 지원 시 본인의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을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 이력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이 거짓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개인 또는 민감 정보(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가족 정보 등)를 제외한 직무 수행에 필요한 정보만 이력서에 포함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