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오퍼레이터
blank.사옥
CX
정규직
responsibilities | 블랭크에서 기대하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규브랜드 자사몰(쇼핑몰)오픈을 위한 카페24 셋팅
-
PG신청 및 변경, 쇼핑몰 운영을 위한 부가서비스 셋팅 및 관리
-
카페24기반 홈페이지 관리
-
보증보험 신청 및 갱신 관리
-
갱신형 부가서비스 결제 및 결제이력 관리
-
카페24 회원 데이터 관리
-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 및 고지)
-
상품 품절 관리 및 적립금 지급 관리
qualifications | 다음과 같은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 이커머스업계에서 관련업무 1년 이상인 분
- 엑셀, 구글 스프레드 시트의 기본적인 함수와 문서작성이 가능한 분
- 꼼꼼하게 데이터, 업무 진행 사항을 정리하고 문제점을 보완해 본 경험이 있는 분
preferential treatment | 우대사항
-
CS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쇼핑몰 운영을 위한 기본적인 호스팅관리 업무를 배우고자하는 분
-
쇼핑몰 운영과 연관된 CS 프로세스와 처리에 관심있는 분
blank character | ‘블랭크 다운 사람’이란 어떤 사람일까요?
- 높은 목표를 세우고 치열하게 일하는 사람
- 똑똑한 도전을 계속 하는 사람
- 최적화된 방식으로 일하는 사람
- 기술과 트렌드를 항상 연구하는 사람
- 디자인 디테일에 집착하는 사람
- 패러다임 시프터를 존경하는 사람
checklist | 지원 전 체크해 주세요.
- 이력서 제출은 필수입니다.
- 입사 후 3개월 동안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 장애인,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입사 지원시 본인의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을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 이력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이 거짓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개인 또는 민감 정보(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가족 정보 등)를 제외한 직무 수행에 필요한 정보만 이력서에 포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