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썸 브랜드 마케터
블랭크코퍼레이션의 핵심 글로벌 브랜드 '퓨어썸'의 브랜드마케터를 찾습니다.
퓨어썸은 '누구나 어디서나 깨끗한 물을 누릴 권리가 있다'라는 철학으로 더 깨끗하고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퓨어썸은 한국은 물론,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전 세계 어디서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금 퓨어썸사업부에 합류하시게 된다면 브랜드의 핵심 멤버로서 다양한 필드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쌓은 팀원들과 함께 브랜드를 가치 있게 성장시킬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 관련링크
- 퓨어썸: https://bodyluv.kr/product/list.html?cate_no=26
- 관련기사
- [#스타트업-인터뷰] 퓨어썸, 필터샤워기 1위 비결은: https://www.sisajournal-e.com/news/articleView.html?idxno=306270
- ‘필터샤워기 1위’ 퓨어썸 누적 3200만개 판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554726635577760&mediaCodeNo=257&OutLnkChk=Y
responsibilities | 블랭크에서 기대하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간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운영 (온 / 오프라인)
-
PPL / 인플루언서 & 씨딩 /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진행
-
신제품 전략 수립 및 런칭 기획 (제품 포지셔닝, 컨셉, 타깃 등)
-
상세페이지 기획 및 운영 (A/B 테스트, 전환율 추적 등 데이터 분석 포함)
qualifications | 다음과 같은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
관련 업무 경력 3-7년 이상이신 분
-
5천~1억원 이상의 PPL 마케팅 집행 경험이 있으신 분
-
이커머스, 소비재 제품 마케팅 또는 브랜드 기획 운영에 경험이 있으신 분
-
컨셉 및 카피라이팅을 포함한 마케팅 기획에 강점이 있으신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고객에 대한 집요한 관찰력이 있으신 분
-
마케팅 캠페인 / 프로젝트 단위 목표 설정과 성과 측정의 경험이 있으신 분
blank character | ‘블랭크 다운 사람’이란 어떤 사람일까요?
- 높은 목표를 세우고 치열하게 일하는 사람
- 똑똑한 도전을 계속 하는 사람
- 최적화된 방식으로 일하는 사람
- 기술과 트렌드를 항상 연구하는 사람
- 디자인 디테일에 집착하는 사람
- 패러다임 시프터를 존경하는 사람
checklist | 지원 전 체크해 주세요.
-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입니다.
- 입사 후 3개월 동안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 장애인,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입사 지원시 본인의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을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 이력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이 거짓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개인 또는 민감 정보(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가족 정보 등)를 제외한 직무 수행에 필요한 정보만 이력서에 포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