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기획자
blank.사옥
상품기획
정규직
responsibilities | 블랭크에서 기대하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리빙(주방/생활 등) 카테고리에서 빅데이터와 뜨는 컨텐츠 분석을 통한 신상품 기획
- 제품 생산(OEM 중심) 및 발주 등 제품 제작 과정 전반 계획 및 관리
- 빅 데이터와 고객 데이터 기반 타겟고객 설정 및 USP 기획
- 상세페이지 기획 및 디자인 외주사 핸들링
- 내∙외부 컨텐츠 데이터, 상품 개발 프로세스의 정기적 리뷰 및 아카이빙 관리
qualifications | 다음과 같은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 관련 업무 경력 4년 이상의 경험을 갖추신 분
- 데이터와 컨텐츠 기반의 상품 기획 및 전략 수립을 하실 수 있는 분
- 유관부서(디자인, 마케팅, 세일즈 팀 등) 담당자들과의 협업하여 신상품을 출시한 경험이 있으신 분
preferential treatment | 우대사항
- 생활화학 제품 카테고리 및 전자기기 제품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간단한 디자인 업무(패키지, 상세페이지)가 가능하신 분. (어도비 Ai, Ps, Id 등 사용)
blank character | ‘블랭크 다운 사람’이란 어떤 사람일까요?
- 높은 목표를 세우고 치열하게 일하는 사람
- 똑똑한 도전을 계속 하는 사람
- 최적화된 방식으로 일하는 사람
- 기술과 트렌드를 항상 연구하는 사람
- 디자인 디테일에 집착하는 사람
- 패러다임 시프터를 존경하는 사람
checklist | 지원 전 체크해 주세요.
- 이력서 제출은 필수입니다.
- 장애인,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입사 지원시 본인의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을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 이력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이 거짓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개인 또는 민감 정보(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가족 정보 등)를 제외한 직무 수행에 필요한 정보만 이력서에 포함해주세요.
- 입사 후 3개월 동안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